2024-03-30 00:15 (토)
시몬스 침대, 본격적인 결혼시즌 맞아 ‘웨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몬스 침대, 본격적인 결혼시즌 맞아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임도경 기자
  • 승인 2017.03.04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4-a.jpg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수 품목 중 침대는 신혼부부들이 준비하는 항목 중 가장 큰 관심사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신혼부부들에게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시몬스만의 고유한 기술인 항아리 형태의 ‘포켓스프링’은 10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몬스가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진화시킨 결과물이다.

포켓스프링 속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이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가장자리에 배열해 지지력을 강화한 뷰티레스트 자스민(Jasmine)은 국민 침대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다.

차세대 국민 침대로 눈도장을 찍은 뷰티레스트 비아테(Viate)는 인체 하중에 따라 탄력이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배열하는 독자적 조닝(zoning) 기술인 ‘NTS 포켓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고 덕시아나, 해스텐스, 바이스프링 등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등 혼수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우수한 기술력과 더불어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