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01:45 (금)
친환경 허그매트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CE 획득
상태바
친환경 허그매트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CE 획득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03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463_0 (1).jpg

키즈카페 프렌차이즈 TPU(Thermoplastic Poly Urethane) 매트를 사용하는 국가대표의 친환경 허그매트가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CE를 획득, 어린이 가정용 제품을 런칭했다.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CE란 유럽 이사회(EU)의 지침과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의미의 통합규격인증 마크로 EU의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은 다른 국가에 비해 까다롭고 엄중한 기준이 많다.

기존의 안전 매트는 크고 투박하며 외피와 내부소재 사이에 이질감이 있어 밟을 때 소리가 나고, 두꺼운 매트 끝단에서 아이들의 발이 걸려 넘어지거나 다치는 경우가 있기도 하며 또 투박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가 아이들 공간으로 치우칠 수 밖에 없었다.

허그매트는 기존 매트와 달리 두껍지 않고 가벼우며 별도의 조립 및 체결작업을 할 필요없이 바닥에 알맞게 내려놓는 것으로 실내에 안전한 아이 놀이방이 완성된다.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을 받은 친환경 허그매트는 접착제를 쓰지않는 무가교접합 방식으로 제작함으로써 8대중금속, 프탈레이트, 유기주석화합물, DMF 등 영유아 건강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허그매트는 TPU 매트를 사용해 기존의 PVC, PE재질 매트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방수성능이 우수한 친환경 소재로 기존 매트 보다 가볍고 단순하지만 질긴 고급 외피와 부드럽지만 높은 복원력을 가진 PU 쿠션으로 아이들의 충격방지는 물론 층간소음도 방지할 수 있다.

아이들의 눈의 피로를 줄이고 편안하게 해주는 허그매트는 SKY BLUE, IVORY, SWEET PINK, SILVER GREY 색상으로 구성할 수 있다.

허그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럽어린이 안제품 안전인증 CE 획득, 국가대표 매트 허그매트에서 살펴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