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2:03 (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 중소기업의 하이브리드 IT 지원하는 스토리지 신제품 발표
상태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 중소기업의 하이브리드 IT 지원하는 스토리지 신제품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28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휴렛팩커드(대표 함기호, 이하HPE)는 중소기업의 하이브리드 IT를 지원하는 스토리지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엔트리급부터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걸쳐 간편하고 확장성이 뛰어나며 위험요소로부터 자유로운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HPE는 민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인프라의 하이브리드 IT 제품을 선호하는 기업의 니즈에 발맞춰 HPE 스토어이지 스토리지 제품군 강화, 플래시용 HPE 스토어버추얼 3200 스토리지 기능 강화를 통해 다양한 통합파일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예산에 제약을 받는 기업들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게 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보급형 NAS 플랫폼– HPE 스토어이지 스토리지
비정형화된 데이터의 증가에 대비해 HPE는 최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스토리지 서버 2016 스탠다드에디션 운영시스템, 최신인텔 제온 프로세서, 고속 메모리를 탑재한 스토어 이지스토리지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의 통합클라우드 백업 기능이 포함됐다.

주요기능에는 한층 강화된 중복제거 기능 및 압축기능을 제공해 가용용량을 최대화하고, 통합형관리툴을 통해 용량확장을 간소화하며, 향상된 보안 및 클라우드 기반의 보호기능으로 위험요소를 줄인다.

▲다차원 확장성을 갖춘 스토리지– HPE 스토어 버추얼 3200
2016년 9월 출시된 HPE 스토어 버추얼 3200은 유연성이 떨어지는 전통적인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차세대 대안이다. 플래시용 HPE 스토어 버추얼 3200은 64비트 ARM 프로세서를 사용한 스토리지 어레이이며, HPE 스토어 버추얼 VSA 및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에 20만 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소프트웨어 정의스토리지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HPE 스토어버추얼 3000 파일컨트롤러는 엔트리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기업들이 적은 작업량으로더 많은 워크로드를 통합할 수 있도록 HPE 스토어 버추얼 3200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했다.

한편, 윈도우 스토리지 서버 2012 R2 혹은 2012를 사용하는 HPE 스토어이지 기존 고객들은 HPE 스토어이지 스토리지용 업그레이드 키트를 이용해 강화된 보안 및 암호화 기능과 대형데이터 및 파일을 위한 최적화된 중복제거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