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00:32 (화)
굿모닝아이텍-클라우데라, 국내 빅데이터 시장 활성화 위한 실버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굿모닝아이텍-클라우데라, 국내 빅데이터 시장 활성화 위한 실버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28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28-7.jpg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24일 클라우데라와 ‘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굿모닝아이텍은 보다 넓은 빅데이터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클라우데라의 완성도 높은 솔루션, 콘텐츠, 신기술, 지식기반 기술지원 등을 적시에 제공받게 돼 한 차원 높은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수행 및 고품질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BI-DW 분야의 데이터 전문가들이 함께 빅데이터팀을 구성해 빅데이터 컨설팅, 플랫폼 구축, 분석, 개발 등을 제공하는 굿모닝아이텍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이번 클라우데라 실버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하둡 기반의 빅데이터 컨설팅, 분석, 개발 및 하드웨어 인프라 구축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빅데이터 분석 및 구축 예정인 공공 및 기업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글로벌 지식 기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빅데이터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데라코리아의 강형준 지사장은 “굿모닝아이텍의 IT 시장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능력과 클라우데라 전문 기술자 보유 및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한 파트너사로서 클라우데라의 서비스를 폭넓게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