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15 (일)
오인트랩, 줄기세포 3종 성장인자와 센텔라아시아티가 함유된 천연화장품 본격 런칭
상태바
오인트랩, 줄기세포 3종 성장인자와 센텔라아시아티가 함유된 천연화장품 본격 런칭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2.24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24-6.jpg
건강한 피부를 연구하는 오인트랩에서 신제품 ’VITAL RENATURED REPAIR OINTMENT’를 출시했다.

오인트랩은 특허 받은 줄기세포 3종인자, 센텔라아시아티카성분, 천연오일 등이 함유된 천연화장품 ‘VITAL RENATURED REPAIR OINTMENT’를 런칭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오인트랩은 천연성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품질 높은 기능성화장품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다.

‘VITAL RENATURED REPAIR OINTMENT’는 줄기세포 3종 성장인자가 함유돼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보다 100배 이상의 고농도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 탄력, 보습등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주고 트러플을 진정시키는 등 피부 상처 및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 외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을 추가하여 기능성화장 품으로 인증받았다.

오인트랩의 신제품인 ‘VITAL RENATURED REPAIR OINTMENT’를 접한 소비자는 “평소에 피부트러블과 건조함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주변분들이 추천해서 사용해봤다”며 “피부 개선효과도 좋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만족도가 크다”라고 말했다.

오인트랩은 관계자는 “첫 제품인 만큼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만든 제품”이라며 “향후 출시될 클렌징, 스킨, 마스크팩 등의 제품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오인트랩은 첫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베트남, 중국, 인도, 일본, 필리핀 등에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천연성분과 기술력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오인트랩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