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5 (목)
템퍼 매트리스 메모리폼 더슬립, 봄맞이 전제품 '최저가 보장제' 실시
상태바
템퍼 매트리스 메모리폼 더슬립, 봄맞이 전제품 '최저가 보장제' 실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2.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더슬립은 미국 직수입,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국내 최저가를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 보상제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미국 유명 브랜드를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을 통해 소비자의 인체적 구조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넘버원으로 손꼽히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는 신소재이면서 나사에서 개발된 소재로 무게중심을 여러 군데로 분산을 시켜주어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한다. 누웠을 때 몸을 받쳐주는 지지력 또한 우수하다.

씰리 매트리스는 188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 동안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온 인지도가 높은 고품격 매트리스다.

업체 관계자는 "창고형 매장이라는 특성상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위치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찾아오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공급하려고 한다. 기존에 해외직구를 이용해 본 고객도 더슬립의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 배송시스템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원, 분당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에 인접한 더슬립 본점인 용인광주점 그리고 고양,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일산파주점 가오픈, 확장오픈으로 인해 가격할인행사 외에 30만원 상당의 고가제품인 베개와 방수커버, 무료배송 시스템까지 구축돼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