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05 (토)
붙임머리 전문 ’헤어캐슬 24시‘, 스킬땋기 5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붙임머리 전문 ’헤어캐슬 24시‘, 스킬땋기 5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2.16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16-a.jpg
따뜻한 햇살이 점점 다가오면서 여성스러움조차 내기 힘들었던 겨울도 저무는 요즘, 다시 여성들이 외모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있다. 그렇지만 머리가 잘 엉키거나 모발이 상할까봐 과감한 시도를 못하는 경우가 많고 단발머리나 숏컷을 한 여성들은 긴 머리를 해보고 싶어도 어색해보여 회피한다. 이럴 때 여성들이 많이 찾는 게 바로 붙임머리이다.

붙임머리는 다양한 종류를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고를 수 있고 본인의 머리숱과 모발 길이, 모발 손상도와 같이 개인마다 다른 부분에 잘 맞춰야 하므로 실력있고 경험 많은 곳에서 시술 받아야 한다.

특히 자연스러운 연출과 긴 유지기간이 강점인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샵으로 유명하다.

20년 이상의 시술 경력을 가진 헤어캐슬 24시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공하고 시술 후 6개월 이상 유지되기에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붙임머리 후기도 시술을 받아보고 난 후 좋았다는 반응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매듭이 얇아 잘 때 베김이 없는 스킬땋기 붙임머리는 머리가 커 보이는 현상도 없으며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사용하는 인모의 종류와 시술 스킬에 따라 기간이 천차만별로 달라서 붙임머리 후기와 가격을 꼼꼼히 살펴본 후 본인에게 맞는 곳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캐슬 24시는 논현동의 본점과 함께 홍대와 강남 그리고 동대문, 건대, 전주 등 많은 지점이 있어 모든 지점에서 50% 할인 이벤트로 붙임머리 시술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 시술 방법, 후기 등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