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5 (목)
베리타스, AWS와 기술제휴 통해 기업의 원활한 클라우드 도입 지원
상태바
베리타스, AWS와 기술제휴 통해 기업의 원활한 클라우드 도입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16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기술제휴를 맺고 AWS 환경을 위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전반에 걸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 기업내 IT 부서가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로 이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레거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과 거버넌스를 유지하며 향후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선택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빌바스(Bill Vass) AWS스토리지 서비스사업부 부사장은 “우리의 고객들은 AWS 환경에서 기존의 온프레미스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레질리언스 확보, 성능향상, 재해복구를 위해 베리타스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이면서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베리타스와 AWS의 제휴는 360 데이터관리 솔루션과 AWS의 기술통합을 포함하며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속도향상과 탁월한 비즈니스 효과를 지원한다.

가트너가 실시한 2015년 클라우드 도입조사에 따르면 퍼블릭 클라우드시장은 기업들이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으로 14%의 예산절감효과를 거두면서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은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베리타스 360 데이터관리솔루션은 클라우드에서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강력하고 비용효율적인 방안을 제공한다”며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일환으로 AWS에서 베리타스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데이터 관리 기능을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뛰어난 레질리언스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AWS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