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30 (금)
한드림넷, '2017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개최
상태바
한드림넷, '2017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10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기술 확보 방향 제시

0210-6.jpg
한드림넷(대표 서현원)은 2017년 비전 제시와 파트너 정책 발표를 위한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2017'을 2월 8일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개최했다.

한드림넷은 2017년 지속 성장을 위한 4대 전략으로 ◇미래 기술 대응 ◇파트너와의 동반성장 ◇브랜드 인지도 강화 ◇신시장 개척을 내세우며 새로운 파트너 정책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으로의 성장을 다짐했다.

한드림넷은 2017년 파트너 체계에 큰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 소수의 총판 체계로 유지해가던 채널파트너의 구조에서 벗어나 다수의 Platinum파트너 체계로 유통채널을 확대함에 따라 좀 더 확장된 운용과 원활한 사업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국내사업본부 총괄, 강상혁 본부장은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 저변을 확대하고 B2B, 금융, SOC 등 대형 고객 발굴에 중점을 두어 안정적인 시장을 확보하는 등 2017년 강화된 파트너 정책과 시장 확대 방안을 발표하고 파트너 지원 체계와 프로그램 개선을 통해 파트너 사업 활성화를 확고히 할 것을 강조했다.

한드림넷 서현원 대표는 "국내 시장의 다각화를 위한 SDN, NFV, IoT 기술력 확보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이러한 기술 혁신을 통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신시장 개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는 베트남 시장 공략에 중점을 둘 것이며 일본 시장 내 한드림넷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2016년 사업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한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으며 우수 기업과 영업사원, 엔지니어에 대한 3개 부문 시상이 이뤄졌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