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20 (화)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 무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 무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06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트러스트 서비스 런칭과 동시 4월 30일까지 3개월간 무료 사용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 이석우)는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브릭을 국가공인 도메인 등록기관인 ‘닷네임코리아’의 호스팅 이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와 닷네임코리아는 지난 해 4월 호스팅 서버 유저들의 해킹 사고를 예방하고 인프라 구축에 적합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후 클라우드브릭을 바탕으로 호스팅 유저들이 보다 간편하게 웹사이트 보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서비스인 ‘NowTrust(나우트러스트)’의 런칭을 준비해 왔다.

2017년 2월 NowTrust 서비스 런칭과 동시에 4월 30일까지 3개월간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닷네임코리아 회원들은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NowTrust를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해킹, DDoS, 웹사이트 위변조, 부정접근 등의 클라우드브릭 기반의 보안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지난해 엔터프라이즈 웹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클라우드브릭 비지니스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지난 해부터 전세계의 데이터 센터 및 호스팅 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위한 클라우드브릭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김덕수 전무는 “한국에서도 호스팅 서버 이용자 및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보안 서비스를 필수로 인식하면서 이런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전 세계에 구축한 리전을 기반으로 클라우드브릭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전세계적으로 활성화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