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05:35 (수)
국내 최대 모바일 정보보호 컨퍼런스 ‘MISCON 2017’…참가기업 모집중
상태바
국내 최대 모바일 정보보호 컨퍼런스 ‘MISCON 2017’…참가기업 모집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23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1일 모바일과 IoT 보안 컨퍼런스 개최…공공, 금융, 기업 보안담당자 대거 참석

0904-8.jpg
국내 모바일 정보보호 관련 최대 컨퍼런스가 오는 2월 21일 데일리시큐 주최로 개최된다.

데일리시큐는 오는 2월 21일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공공, 금융, 기업 등 정보보호 책임자, 실무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IT 담당자 30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7 모바일&IoT 정보보호 컨퍼런스 ‘MISCON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2월 개최되는 MISCON 컨퍼런스는 최신 모바일 보안 위협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최신 모바일 보안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로 2017년 모바일 정보보호를 준비하는 최적의 컨퍼런스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최근 불거지고 있는 각종 IoT 기기들에 대한 보안 위협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신 IoT 및 임베디드 기기들에 대한 위협 동향을 알아보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기술 수준은 어디까지 와 있는지 논의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주요 발표로는 2017년 모바일 보안위협 동향과 모바일 인증기술, 클라우드를 활용한 모바일 보안기술, 앱 개발시 보안강화 방안, IoT 보안위협 동향, 모바일 및 IoT 기기 보안관리 방안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지고 마지막 타임에는 모바일 및 IoT 기기 해킹 시연도 있을 예정이다.

한편 컨퍼런스 로비에서는 모바일 및 IoT 보안을 위한 최신 솔루션 전시회도 함께 열린다. 앱 개발보안 솔루션, MDM, MEM, 앱 위변조 방지 기술, 인증기술, 해킹방지 기술, 정보유출 방지, IoT 기기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관련 솔루션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는 현재 MISCON 2017에 발표와 전시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중에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컨퍼런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담당 기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또한 컨퍼런스 참관을 희망하는 공공, 금융, 기업 보안담당자는 2월초부터 데일리시큐 메인 우측 MISCON 2017 배너를 클릭하고 참가신청을 접수하면 무료참관이 가능하다. 공공, 금융, 의료, 기업 등 보안책임자 및 실무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관객에게는 정보보안 교육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참석확인증이 교부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