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40 (금)
포티넷, 필 쿼드 신임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선임
상태바
포티넷, 필 쿼드 신임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23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 NSA에서 쌓은 경험 토대로 기술, 위협 전망, 파트너십 통찰력 제공하게 될 것

▲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
▲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본사가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를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는 글로벌 표준 및 규제 정책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강화 및 포티넷의 정보보호 부문을 책임지게 된다. 또한, 포티넷의 연방 및 중요 인프라 사업부의 전략 수립과 사업 확장을 총괄하며 C레벨 고객들의 전략 컨설턴트로서 변화하는 사이버보안 요구사항에 따른 고객들의 제품 개발 및 혁신을 지원하게 된다.

그는 NSA(미 국가안보국)에서 해외, 정부, 중요 인프라 등 다양한 사이버보안 및 네트워킹 분야를 거치며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는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인텔리전스 및 파트너십은 물론, 다양하고 복잡한 사이버 전략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될 것이며 포티넷과 글로벌 고객들이 가장 효과적인 전방위 보안 태세를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

필 쿼드(Phil Quade) 신임 CISO는 “기술, 위협 인텔리전스 리스크 관리, 파트너십을 적절히 활용해 글로벌 정보와 자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비전은 가장 지능적, 확장적이며 통합된 엔드-투-엔드 보안 아키텍처를 오늘날의 디지털 경제에 제공하는 것이다”라며 “포티넷에 합류해 우리의 글로벌 고객들을 보호하는 전략적 가이던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동시에 포티넷의 내부 정보 보안도 총괄하게 됨으로써 포티넷의 위대한 비전에 기여하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