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0 (금)
휴먼티에스, 미 파이어몬의 국내 단독 총판으로 체결
상태바
휴먼티에스, 미 파이어몬의 국내 단독 총판으로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16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도 안정적 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 통해 시장 주도할 계획

휴먼티에스는 올해 1월부터 이기종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업체인 미국 파이어몬(FireMon)의 국내 단독 총판이 됐다고 밝혔다.

국내 방화벽 정책관리 시장은 방화벽 정책 최적화와 이력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영역에서 각 방화벽 정책의 라이프 사이클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결재시스템(신청, 설계, 결재 등)을 최적화하는 영역으로 확대 발전하고 있다.

특히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은 초기 금융권 위주의 도입 추세에서 지난해 6월을 기점으로 공공 기관과 엔터프라이즈 및 게임업계로까지 확장되는 추세다. 

휴먼티에스는 2016년 한해 동안 국내 방화벽 정책 관리 시장의 가능성을 200% 넘는 성장 기록을 통해 실제 성공으로 현실화시켜 파이어몬의 국내 단독 총판이 됐다. 휴먼티에스는 지난해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휴먼티에스 오상준 대표이사는 "2016년 한해 파이어몬 총판사로서 훌륭한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시장 확대를 이룬 한 해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2017년 더욱 더 공격적인 마케팅 영업활동으로 방화벽 정책 관리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고 안정적인 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을 통하여 시장의 폭발적 성장 흐름에 발 맞춰 나아가겠다"고 신년 계획을 밝혔다.

한편, 파이어몬사는 미국 캔사스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IT업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