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5 (토)
더루트코스메틱-래아, 주름 및 피부톤 개선 효과 있는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 출시
상태바
더루트코스메틱-래아, 주름 및 피부톤 개선 효과 있는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 출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7.01.06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루트코스메틱(대표 양승근)은 작년 10월, 주름과 피부톤 개선 효과가 우수한 기능성 화장품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래아는 아름다움이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최고의 원료와 효과로 피부의 아름다움을 돌아오게 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전속모델로는 이랜드 그룹의 며느리로도 알려진 배우 최정윤을 발탁했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래아 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제품 도포 후 즉각적인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로 즉각적인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와 더불어 제품의 주원료(아지렐린- 펩타이드)는 약 1달 지속 사용 시 약 30%의 자가주름개선 효과가 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또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은 고가원료인 펩타이드, 식물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만큼 트러블 예방 및 피부 진정에 도움된다.

이 제품은 항산화, 항염증, 상처치유, 주름억제를 통한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 12종을 함유했다.

아울러 케모마일꽃과 보리 그리고 검정콩, 복령, 마테 추출물 등 14종의 자연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방지, 미백, 항염 등에 도움된다.

이와 함께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은 색조크림을 제외해 눈속임이 아닌 실제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맨 얼굴에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화장이 밀리는 현상이나 피부표면에 뜨는 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화사하고 산뜻한 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 후 사용하며 제품이 흡수된 후 로션이나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된다. 피부에 당김이 심하게 느껴진다면 수분크림을 더 발라 당김 증상을 해결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세안 후 스킨이나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세럼 스푼을 사용해 좁쌀 정도의 크기로 나눠 얇게 펴 바르면서 잘 흡수되도록 가볍게 두드린다. 이후 로션이나 수분크림을 발라준 뒤 흡수가 된 후에 메이크업을 하면 된다.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은 특정 부위에 많은 양을 덧칠할 경우 화장 시 밀림 현상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더루트코스메틱은 이 제품의 2차 생산분 30만개 완판을 기념해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으로 올인원 크림 및 마스크팩을 출시할 계획이며 올 상반기 다수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중국, 미국 등에 대량 수출이 예정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는 매일매일 새롭게 태어난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효과를 갖춘 래아 프리미엄 리얼 리프팅 세럼은 피부에 빛나는 생기와 아름다운 탄력을 더해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