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5 (목)
오픈베이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인증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오픈베이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인증 파트너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04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베이스(대표이사 송규헌)가 FireEye Mandiant Consulting Service(이하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의 인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는 지난 2013년 가상머신을 이용한 지능형 사이버 위협 대응의 선두 기업인 파이어아이가 인수했으며, 사이버 공격에 의해 발생된 침해사고를 조사하고 조직이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침해대응 조직이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가 가진 기술력은 단순 침해된 자산을 분석하는데 그치지 않고 동시에 대규모의 자산을 전수 조사함으로써 최초 공격 시점과 경로, 공격자의 행동, 침해사고가 일어나기까지의 전 과정, 유출된 데이터의 종류, 심지어 공격자 그룹까지도 식별해 내는 데에 있다.

오픈베이스는 2013년부터 파이어아이의 파트너로서 지능협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솔루션을 국내에 보급해 왔으며 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세계 수준의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조직 내에 이미 침투된 위협은 보안 솔루션에 의존해서는 밝혀낼 수 없으며 전문적인 평가와 조사를 통해 밝혀내고 이를 근거로 재발방지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전문가는 조언하고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