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5 (금)
더존비즈온, 구축형 ‘더존 그린팩스’, 클라우드형 ‘더존 클라우드팩스’ 인기몰이
상태바
더존비즈온, 구축형 ‘더존 그린팩스’, 클라우드형 ‘더존 클라우드팩스’ 인기몰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27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구축형 팩스 솔루션인 ‘더존 그린팩스’와 클라우드 기반 팩스 솔루션인 ‘더존 클라우드팩스’로 일반 기업시장은 물론 공공 클라우드 시장 및 금융기관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더존 그린팩스는 국내 및 해외 특허 취득, 정부 녹색인증 기술 획득, GS인증, 행망용SW 등록 등으로 전자팩스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KEB하나은행의 ‘통합 전자팩스 구축 사업’을 수주해 구축 작업을 최종 마무리하는 등 현재 일반 기업 1,500여 곳과 공공기관 100여 곳, 그리고 20여 곳의 금융기관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더존 클라우드팩스는 클라우드 기반 SaaS 솔루션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으며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의 구매를 시작으로 공공기관과 협회 등에서 도입 문의가 잇따르는 상황이다.

더존비즈온의 팩스 솔루션은 기본적인 팩스 송수신은 물론 팩스문서의 저장, 관리, 검색, 보안, 스팸팩스 차단, 문자 전송에 이르기까지 팩스와 문자 관련 업무를 이메일 사용 수준으로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자팩스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종이낭비와 토너(소모품), 전기 사용량이 줄어들어 경제성 및 에코그린환경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더존비즈온의 팩스 솔루션은 비용 부담으로 전자팩스 시스템을 구축하기 어려운 기관은 물론, 대량 팩스(문자)발송, 팩스문서 관리를 필요로 하는 기관에도 가장 적합한 팩스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지금까지 팩스의 한계로 지적돼 온 부분을 최신 IT 기술을 통해 해결함으로써 강력한 보안성과 안정성을 앞세워 일반기업과 공공기관에 이어 금융권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