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00 (목)
코닉글로리, 유해트래픽 탐지 시스템 中 인증 획득…해외시장 확대
상태바
코닉글로리, 유해트래픽 탐지 시스템 中 인증 획득…해외시장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16 1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 유럽, 대만에 이어 중국 CCC 인증 획득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협력사인 테라텍(대표 공영삼)과 양사의 주력 솔루션인 유해 트래픽 탐지 시스템(TMS), 인텔 서버기술 기반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연동해 개발한 TMS1G(매니저 및 CMS 포함), TMS 10000A 보안 어플라이언스가 중국 CCC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침입탐지시스템(IDS)은 유해 트래픽은 놓치지 않고 정확히 탐지하면서 정상 트래픽을 유해 트래픽으로 잘못 탐지하는 오탐이 없어야 한다”며 “자사의 IDS 제품인 TMS는 국내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유해 트래픽 탐지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TMS는 지난 2012년 코닉글로리가 흡수합병한 (구)정보보호기술이 2001년 개발한 이후 주요 국가기관의 사이버안전센터 대부분이 사용하는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중국 CCC 인증 취득은 오랜 기간 제품 성능 및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받은 TMS를 전년도 일본 수출을 시작한 이후 올해에 아시아 및 미주, 유럽지역 등에 공급을 추진하는 코닉글로리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중국 CCC 인증은 중국 강제성 제품 인증으로 CCC 인증 또는 3C 인증이라고도 한다. 법정 강제성 안전인증 제도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신체와 재산의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광범위하게 이용되는 제도이다. CCC 마크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 중국 내의 판매, 수입, 출고, 통관이 불가능하다.

코닉글로리의 보안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현재까지 대만 BSMI, 국제전기위원회(IECEE) CB, 유럽 CE_EMC와 CE_LVD, CE_RoHS, 미주 FCC와 UL, 중국 CCC 등의 해외 인증을 획득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제품 차별화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유무선을 넘어 네트워크 유해 트래픽 탐지 분야에서 세계 1위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