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10 (수)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사용자인증 분야 리더 선정
상태바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사용자인증 분야 리더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2.02.28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사용자 인증 솔루션 강세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CA 테크놀로지스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사용자 인증 분야(User Authentication)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2011 전세계 사용자 인증 시장 규모를 20억 달러로 추산하고 2017년까지 기업의 절반 이상이 클라우드 기반 사용자 인증 솔루션을 선택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현재 10% 미만인 수치에 비해 크게 증가된 것이다. 또한 사용자 인증 시장은 고객 수 기준 연 평균 30% 성장하지만 보다 경제적인 인증 솔루션을 찾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매출 기준으로는 연 성장률이 약 20%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의 마이크 최 사장은 “이미 전세계 1만 4천개 이상의 고객이 CA 테크놀로지스의 인증 솔루션을 이용중이며 8500만이 넘는 계정이 CA 테크놀로지스의 클라우드 기반 인증 서비스로 관리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클라우드 인증 솔루션으로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이번 가트너의 보고서와 전망은 앞으로 CA 테크놀로지스가 이 분야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둘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사용자 인증 보고서는 웹 사이트(http://bit.ly/zDIpV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A 테크놀로지스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접근 및 계정(IAM) ▲사용자 인증 및 프로비저닝 ▲콘텐츠 인식 및 데이터 유출방지 분야에서 이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