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0 (금)
BT, ‘IDC 마켓스케이프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리더 선정
상태바
BT, ‘IDC 마켓스케이프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13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는 ‘IDC 마켓스케이프-2016년 아태지역 매니지드 보안서비스 벤더 평가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 BT는 아태지역 매니지드 보안서비스 부문 ‘주요 업체’에서 ‘리더’로 상승했다. 본 보고서에서는 아태지역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BT의 괄목할 만한 성장과 보안용 ‘클라우드 오브 클라우즈’ 전략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BT의 광범위하고 다양한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내부 보안 연구개발에 대한 막대한 투자를 주목했다.

특히,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BT가 다음과 같은 주요 영역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BT는 지난 12 개월 동안 보안 사업 실행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 몇 년 동안 BT는 수익성 있는 성장과 비용 변화에 집중해 왔다. 또한, 성장을 향한 투자를 위해 상당한 자본을 확보했다.

▲BT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와 같은 수직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이는 BT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들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입증된 BT 래디언즈 솔루션은 전문시장에서 BT의 강력한 존재감과 브랜드의 인지를 이끌어 낸 일등 공신 중 하나이다.

▲아태지역에 새로운 보안 운영 센터를 구축하기 위한 BT의 행보는 아태지역에 대한 BT의 헌신과 야심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의 4개의 보안 운영 센터 외에도 BT는 아태지역에 성숙시장과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을 모두 아우르는 또 하나의 보안 운영 센터를 설립하고 있다.

IDC 보고서는 "BT는 글로벌 수준에서 보안 서비스를 통합하고 우수한 경영진을 배치하여 보안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BT는 작년에 새로 거래를 시작한 고객으로부터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아태지역에서 전년대비 세 자릿수 성장이라는 성장세를 기록했다. BT는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에게 확장성, 유연성 및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용 ‘클라우드 오브 클라우즈’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BT는 ‘클라우드 오브 클라우즈’를 통해 선도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 벤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