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0 (목)
모젠소프트, ‘리버싱랩 V3.5 악성코드 분석 엔진’ 발표
상태바
모젠소프트, ‘리버싱랩 V3.5 악성코드 분석 엔진’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05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는 미국 리버싱랩(ReversingLabs)사의 차세대 악성코드 탐지, 분석솔루션 ‘N1000 과 A1000’에 적용된 새로운 V3.5 엔진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V3.5 엔진 버전은 리버싱랩 어플라이언스 제품에 새롭게 적용된 버전으로 기존 버전 대비 분석 성능을 높이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파일 분해 분석 기술을 사용해 실시간 악성코드 탐지, 분석이 가능한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새로운 엔진이 적용된 A1000 악성코드 분석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외부로 파일을 전송하지 않고 내부에서 다양한 악성코드를 분석할 수 있으며 하나의 파일에 대해 지속적인 멀티백신엔진 악성코드 분석 결과를 볼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네트워크 기반 N1000 제품은 하나의 어플라이언스에서 Web, Email, FTP, 전송파일 탐지, 분석이 가능하며 Window, iOS, 안드로이드, Mac OS, Linux, Unix, Mobile 등 다양한 환경의 악성코드 탐지, 분석을 지원한다.

모젠소프트 노철희 대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V3.5 엔진을 통해 더 정밀하고 정확한 악성코드 탐지, 분석이 가능하게 됐으며 분석된 다양하고 세밀한 정보가 기업의 악성코드 대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