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주니퍼 네트웍스, 아마존 통해 가상화 라우터 및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아마존 통해 가상화 라우터 및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30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통해 가상 라우팅 및 보안 플랫폼 공급

주니퍼 네트웍스가 가상 라우팅 및 보안 플랫폼인 vMX 가상 라우터 및 vSRX 가상 방화벽 최신 버전을 아마존 웹 서비스(이하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vMX 및 vSRX 플랫폼은 기존 하드웨어 기반 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캐리어급 라우팅 및 방화벽 기능을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다”며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연 단위 또는 사용 시간 단위로 과금하는 온디맨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주니퍼 네트웍스의 BYOL(Bring Your Own License) 모델을 통해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폴 오브시트닉 주니퍼 네트웍스 포트폴리오 마케팅 부사장은 “네트워크 혁신을 선도하는 주니퍼 네트웍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가 갖는 중요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하드웨어가 IT 환경의 기초와 토대라면, 소프트웨어는 민첩한 비즈니스 환경을 실현하는 열쇠이다. 유동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이 클라우드의 이점을 실현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유연성이 필요하다”며 “이것이 주니퍼 네트웍스가 vMX 및 vSRX 제품을 발표한 가장 큰 이유다. 이번 제품들은 MX 및 SRX 시리즈 플랫폼이 제공하는 모드 기능을 동일하게 탑재한 가상 버전으로, 업계 최상의 라우팅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AWS 마켓플레이스에 vMX와 vSRX가 추가된 것은 안전한 고성능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업계 요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