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5 (금)
한국IBM, ‘데이터센터 인사이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IBM, ‘데이터센터 인사이드’ 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2.21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장충동 반얀트리에서 기술 및 전략 발표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오는 28일(화)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IBM 데이터센터 기술 및 전략에 대해서 소개하는 ‘데이터센터 인사이드(Data Center Inside)’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IBM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클라우드, 가상화 등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고, 에너지 절감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데이터센터 기술 및 전략에 대해서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센터의 에너지 절감 방안, 클라우드 환경과 위기 대처 방안 등을 각 세션을 통해 소개하며, 클라우드/에너지/위험관리 등 3가지 테마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전세계적으로 데이터 폭증에 따른 데이터센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센터의 비용 절감과 장소 문제가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기존 에너지 사용량을 유지하면서 IT 용량을 확장하는 비결과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데이터센터 운영 및 활용 방안에 대해서 소개한다. 더불어 지진, 해일 등 자연재해로 인해 비즈니스 연속성 전략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데이터센터의 주요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IBM은 또 컨테이너형 데이터센터인 ‘PMDC(Portable Modular Data Center)’를 현장 부스에 설치해 PMDC의 이점을 국내 고객들에게 적극 알릴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는 한국IBM 행사 등록 홈페이지 (www.ibm.com/events/DCinside)를 통해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I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