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국내 최대 정보보안 전문인력 구인구직 사이트 보안링크
상태바
국내 최대 정보보안 전문인력 구인구직 사이트 보안링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27 2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관련 직종별, 지역별 채용정보와 인재정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어

국내 유일의 보안인력 구인구직 전문사이트 보안링크는 대한민국 정보보호 발전을 위해 기업과 정보보안 분야 구직자들의 가교 역할을 해 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 데일리시큐와 공동 운영 체제를 구축하고 더 많은 기업과 보안인력들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는 사이트로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보안링크 측은 “앞으로도 보안전문 인력들의 취업 활성화와 능력있는 보안전문가를 찾는 기업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국내 대표 정보보호 전문 매체 데일리시큐와 제휴를 통해 보안링크를 보다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제 보안링크는 데일리시큐 메인사이트 ‘구인구직’란을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하며 보안담당자를 찾는 기업들과 취업을 원하는 신입-경력직 구직자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보안전문기업 뿐만 아니라 일반기업 보안담당자 구인 자료 뿐만 아니라 대학을 졸업한 신입 구직자 및 경력자들의 이력서 등록이 급증하고 있다.

보안전문 인력을 구하고 있는 기업들과 기업의 보안담당자 및 보안기업 엔지니어로 직장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데일리시큐-보안링크는 상호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일리시큐-보안링크는 정보보호 관련 직종별, 지역별 등의 채용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며 직종별, 지역별, 경력별 인재정보도 열람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