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5 05:45 (월)
락인컴퍼니, 게임 특화 보안솔루션으로 지스타2016 참가
상태바
락인컴퍼니, 게임 특화 보안솔루션으로 지스타2016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5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솔루션 ‘리앱 포 게임’ 선보여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가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2016’에 BTB부스를 열고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참가로 모바일 게임 통합 보안 솔루션 ‘리앱 포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앱 포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앱 보안 솔루션이다. 게임 개발과 서비스하는 입장에서 게임 운영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게임 실행 중에는 안티디버깅, 가상머신 및 해킹툴 탐지, 메모리 보호, 앱 위-변조 차단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게임이 실행되지 않은 파일 상태에서도 소스코드 전체 암호화, 리패키징 차단, 라이브러리 보호, 게임엔진 보호 등 다양한 해킹 시도를 사전에 차단한다.

최명규 대표이사는 “우리가 ‘리앱 포 게임’을 개발한 목적 중 하나가 게임 보안이 회사의 비즈니스와 직결돼 있기 때문이다. 해킹으로 발생하는 결과는 기업의 브랜드 신뢰도와 수익률 하락으로 이어지고 한번 하락한 신뢰도는 회복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한다”며 “이번 지스타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보안위협을 해결하는 데 있어 단 한 번의 적용으로 모든 보안이 실행되고 위-변조 방지, 소스코드 보호 이상의 보안솔루션 제공하는 ‘리앱 포 게임’의 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인컴퍼니는 이번 지스타 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달러 상당의 ‘리앱(LIAPP) 이용권’을 제공하고 제품 문의와 상담 이후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PS4와 PS VR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