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10 (금)
한국IBM, '클라우드를 위한 IBM 파워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출시
상태바
한국IBM, '클라우드를 위한 IBM 파워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4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에 최적화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탑재

한국IBM(대표 제프리 로다)은 오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새로운 서버 제품인 '클라우드를 위한 IBM 파워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E850C , E870C, E880C를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된 '클라우드를 위한 IBM 파워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E850C , E870C, E880C는 고객이 프라이빗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좀더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클라우드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IBM 파워 시스템 중 첫 클라우드 전용 하이엔드 모델인 E850C, E870C, E880C는 자원의 가상화와 통합 관리를 위한 오픈스택 기반의 클라우드 관리툴인 IBM 클라우드 PowerVC매니저를 기본 탑재하고 있다.

IBM 클라우드 PowerVC 매니저는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운영해 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완성해가는 데브옵스 기능을 제공,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동안에도 IT 인프라를 혁신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하나의 시스템에서 직관적이고 사용자 편의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온오프 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상의 다양한 가상 머신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데브옵스 솔루션을 적용함으로써 오픈소스 설치와 구성이 자동화되며 기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워크로드와 데이터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안전하게 연결해준다.

한국IBM 시스템즈 서버 사업부 총괄 한상욱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클라우드를 위한 IBM 파워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E850C, E870C, E880C는 기업의 프라이빗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위한 최고 수준의 안정성, 가용성, 유연성 및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고객 편의적인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게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