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4 17:01 (화)
오라클, 통합계정관리 플랫폼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오라클, 통합계정관리 플랫폼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4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맞춤 설계된 멀티테넌트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플랫폼

오라클은 클라우드 환경의 통합계정관리 플랫폼인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IDC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에 맞춤 설계된 멀티테넌트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플랫폼이다. 본 서비스는 단순히 온프레미스 통합계정관리 제품을 클라우드에 호스팅하는 것이 아니라 100%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한다.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아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1세대 서비스형 아이덴티티(IDaaS)와 차별화된다.

▲하이브리드 통합계정관리-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고객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계정을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전한 심층 보안-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의 아키텍처는 고객 데이터의 보안을 우선으로 설계됐다.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의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는 TDE 및 스키마 격리와 같은 데이터 보호 기술을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의 데이터 보안을 사용한다.

▲개방형 및 표준 기반 플랫폼-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API-퍼스트 개발 방식으로 설계 및 개발됐다. 즉, UI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제품 기능이 동일한 API를 사용하므로 모든 제품 기능에 대한 API 커버리지가 100% 보장된다.

또한 오라클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SAML, SCIM, 오픈ID 커넥트 및 OAuth 2를 포함하는 보안 표준을 완전하게 지원하며 고객은 개방형 표준을 통해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통합시킬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