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무료 체험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무료 체험 프로모션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10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메일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15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현재 메일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기업의 환경에 맞게 무상으로 설치해 주고 15일간 무료 체험 후, 도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별히 무료 체험을 신청한 기업에는 기업 내 이메일 보안 실태에 대한 컨설팅도 무상으로 추가 제공한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APT공격 방어, 스팸메일 차단부터 메일 백업, 이메일을 통한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까지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메일보안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무료 체험에 관한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유선으로 설치 일정 등 간단한 상담 진행 후, 전문 엔지니어가 신청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사용하고 있는 메일 서버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설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정종철 상무는 “사전에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메일을 통한 보안 위협에 대한 기업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유용성과 편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스메일시큐리티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