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20 (목)
조성아22, 이지 컨투어링 ‘봉긋 퍼밍 메이크업’ 출시
상태바
조성아22, 이지 컨투어링 ‘봉긋 퍼밍 메이크업’ 출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6.11.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조성아22’가 오는 11월 6일(일),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봉긋 퍼밍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빛의 마스터 조성아가 선보이는 2016 F/W 메이크업 ‘봉긋 퍼밍 메이크업’은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재해석해 광채기법만으로도 얼굴의 볼륨감과 윤곽을 돋보이게 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얼굴에 음영을 주어 뚜렷한 윤곽과 볼륨을 만들어 내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으로 아시아인들이 포기할 수 없는 메이크업이지만 일반 여성들이 표현하기에는 단계가 많고 어려운 점이 많다.

그러나 조성아22가 2016 F/W 시즌에 제안하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라인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창적인 뷰티 노하우로 복잡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광채볼륨파운데이션인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으로 탄력 잃고 굴곡진 피부, 꺼지고 늘어진 피부, 평면적인 얼굴 등 어떤 피부 타입에도 보습과 영양을 채워 27시간 윤기 있게 빛나는 입체광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얼굴 굴곡에 맞춰 특수 설계된 트라이앵글 구조의 허그 퍼프가 피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어 파운데이션이 피부를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봉긋 쿠션펜 ‘클릭클릭 이지라이팅 펜’으로 이마, 코끝, 인중, 턱 등 볼륨이 더욱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누구나 무너진 얼굴선의 센터 볼륨을 세워 봉긋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22는 오는 11월 6일(일) 오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는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본품 4개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상품평 작성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현재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오세아니아 메카 등 전세계 600여 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조성아 뷰티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 명동에 ‘조성아뷰티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