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20:56 (목)
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서 개최(11월 12-13일)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서 개최(11월 12-13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6.11.04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비교구매 할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대구 엑스코에서 11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대구 소규모웨딩 및 야외예식, 셀프웨딩 패키지 등을 모두 비교해볼 수 있어 고객 편의가 강화됐다. 특히 지난 박람회에서도 큰 인기를 누린 고구마웨딩 자체 야외촬영 상품 ‘고로케’ 역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고로케는 고구마웨딩 로케이션촬영의 준말로 59만원에 제주도 및 대구 전 지역 야외촬영을 할 수 있는 셀프 야외촬영 특화상품이다.

또 박람회 현장에서는 업체별 실시간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특히 웨딩홀의 경우 대구(경산)전지역 웨딩홀 협약을 통해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하다. 또 허니문, 한복, 혼수 등 예산에 따른 비교견적 및 각종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구웨딩박람회 방문시 웨딩체크리스트, 주차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장 시 룰렛 경품으로 비치모자, 화장품 패키지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2일(토)까지 개인 SNS에 박람회 초대권 사진과 필수태그를 기재해 전체공개로 게시한 후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