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20:33 (화)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아이디어 난방기 엘리온
상태바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아이디어 난방기 엘리온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11.03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작스런 추위에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 안전함과 난방비 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신개념 아이디어 난방기 엘리온이 11월 2일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소개됐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안전과 난방비 절감이라는 두 가지 관심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난방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다. 이러한 가정에 가장 적합한 난방기로 엘리온을 소개했다. 에너지코리아 담당자는 엘리온이 생육원적외선 복사난방 방식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기존 전기난방기가 소모하는 전력과 비교해 전력소모를 최대 1/3까지 낮출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는 엘리온이 피부 속 3-5㎝까지 깊숙이 투과하는 생육원적외선 열을 이용해 서서히 온 몸이 따뜻해지는 난방하는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타 난방기에 비해 낮은 260W의 전력으로도 동일한 체감온도를 누리게 해 비용절감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엘리온은 안전이라는 기본을 충실히 지키고 있다. 엘리온은 생육원적외선의 열의 특징으로 인해 제품 표면에 나타나는 열이 타 난방기기보다 낮고 안전망까지 설치돼 직접 손이나 발에 닿아도 화상의 위험이 없으며 옷 등의 물건이 타는 화재 위험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특성 때문에 제품을 눕혀 발을 올려 놓는 발난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본사 쇼핑몰 썬조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