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0 (토)
인섹시큐리티, 그리프아이와 ‘애널라이즈 DI’ 공인 자격증 교육과정 운영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그리프아이와 ‘애널라이즈 DI’ 공인 자격증 교육과정 운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2 1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 교육센터에서 11월 14일(월)과, 15일(화)에 첫 번째 교육 시작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그리프아이(대표 펠레 가로어)와 이미지 및 동영상 분석에 특화된 디지털 범죄분석을 위한 디지털포렌식 솔루션인 ‘애널라이즈 DI’ 분석도구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공인 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리프아이 애널라이즈 DI 공인 자격증 교육과정은 2일 과정으로 인섹시큐리티 교육센터에서 오는 11월 14일(월)과 15일(화)에 첫 번째 교육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진행된다. 동영상 분석 실무 교육 과정 이수를 통해 아동-청소년-성인 음란물, 테러-범죄조직, 마약, 살인사건, 교통사고, 보험사기, 도난사고, 정보유출, CCTV-감시카메라, 저작권 침해조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은 경찰청과 검찰청, 보험사, 법무법인, 대기업 등의 디지털포렌식 전문가, 조사관, 수사관, 디지털포렌식 수사관 지망생 등이다.

그리프아이는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통해 고객 대상 기술 지원 및 실무 교육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사들의 기술력 향상과 수준 높은 기술 지원, 실효성 높은 취약점 진단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스마트폰과 디지털카메라, 저가 스토리지 장비 및 클라우드 서비스가 확산됨에 따라 포렌식 수사에 사용되는 디지털 미디어 규모가 폭증하고 있다. 대용량 이미지 및 음성 파일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검사 툴이 확보되지 않은 경우 수사에 관련된 내용에 관계없이 수집된 수백만 개의 파일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검토해야 하므로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라고 말하고 “이에 그리프아이의 애널라이즈 DI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문화된 강사진들을 통해 고품질의 보안 전문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섹시큐리티의 그리프아이 제품 및 자격증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