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신협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시스템 공급
상태바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신협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시스템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1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의 대고객 금융 서비스 강화 위한 프로젝트에 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등 구축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가 신용협동조합중앙회(회장 문철상, 이하 신협)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에 백본 스위치, 라우터, 엣지 스위치, 방화벽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신협의 이번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는 안정성 향상 및 서비스 개선을 구현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 현대화라는 대전제 아래 작업 효율성 및 안정성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스템 확립을 목표로 추진됐다.

특히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에서 가상화 솔루션으로 제안한 주니퍼 네트웍스의 EX8200 백본 스위치는 성능과 가용성이 뛰어난 캠퍼스 어그리게이션 및 코어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EoR(End of Row) 구축을 위해 설계됐다.

신협중앙회 이환영 기획관리이사는 “주니퍼는 우리가 찾고 있던 안정적이면서 경제적인 시스템 구현을 위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솔루션과 물리적인 서비스 체계,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통해 신협이 안정적으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담당했다”라고 말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채기병 대표는 “이번 성과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 호흡하며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용자들의 지원을 위해 지사 및 전국 규모의 지원 체계를 갖춘 점이 주요했다. 아울러 파트너사와의 강력한 협력을 통해 세밀한 영업 전략을 펼칠 수 있던 것이 크게 작용했다. 이번 신협의 성공 요인을 기반으로 더 광범위한 산업분야의 고객 확보를 위해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