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0 (토)
‘VMware vFORUM 2016’ 개최
상태바
‘VMware vFORUM 2016’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1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산제이 푸넨 최고 운영 책임자 방한 예정

VMware Korea가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VMware vFORUM 2016’을 개최한다.

vFORUM은 업계 리더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가상화와 클라우드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 논의하는 자리이다. 올해 행사 주제는 ‘be_Tomorrow’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기업들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전략들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산제이 푸넨(Sanjay Poonen) VMware 본사 사업 총괄 최고 운영 책임자가 방한해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서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더불어 귀도 아펜젤러(Guido Appenzeller) VMware 네트워크와 보안 부문 최고 전략 기술 책임자도 함께 참석해 VMware의 크로스 클라우드 아키텍처에 대해 발표한다.

vFORUM 기조 연설 이후에는 ▲데이터 센터 가상화 ▲네트워크와 보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비즈니스 모빌리티 등 5개 트랙으로 나뉘어져 총 25개의 발표 세션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Dell EMC, HPE, IBM을 비롯해 2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들이 전시 및 발표에 참석한다. 해당 파트너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솔루션 데모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무료며 사전 등록을 해야만 행사 당일 기조 연설과 발표 세션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행사 사전등록은 VMware Korea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