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40 (목)
락인컴퍼니, 고객의견 반영한 ‘앱보안, 리앱이 더더더’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락인컴퍼니, 고객의견 반영한 ‘앱보안, 리앱이 더더더’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31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솔루션 할인부터 사용 기간 ‘공유’와 ‘이월’까지 혜택 제공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가 보안솔루션의 ‘공유’와 ‘이월’하기를 선보였다. 본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보안솔루션 ‘리앱 포 비즈니스’의 잔여 사용 기간을 다른 앱에 나눠주는 개념이다.

앱 보안 솔루션의 공유와 이월은 ‘리앱 포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요청할 경우에 이뤄진다. ‘공유’는 잔여 사용 기간을 자사의 다른 앱에 공유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월’의 경우, 남은 사용 기간을 중단했다가 향후 필요한 시점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이월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해당 시점 이후의 잔여기간을 최대 1년까지 락인컴퍼니에서 보관한다. 사용자는 보관 기간 안에 새로운 앱에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면 손실없이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리앱 포 비즈니스’의 사용 기간 공유와 이월을 포함해 사용자가 보안솔루션의 사용 기간과 적용 시점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 기간에 따라 40-6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앱의 디바이스 호환성 테스트 결과도 함께 제공한다.

최명규 대표이사는 “락인컴퍼니가 지금 당장에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것 보다 더 많은 기업에서 앱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의 자산인 지식재산권을 지킬 수 있는 보안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특정한 누군가가 아니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앱 보안솔루션 환경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모색해 락인컴퍼니만의 로드맵을 만들 계획이다”고 말을 전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