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6 05:35 (토)
윈드리버, 자바 애플리케이션 위한 VxWorks 마이크로 런타임 출시
상태바
윈드리버, 자바 애플리케이션 위한 VxWorks 마이크로 런타임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24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는 자바 애플리케이션 지원과 더불어 C/C++ 지원을 포함하는 최신 RTOS ‘VxWorks 마이크로 런타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는 자바 애플리케이션과 C/C++ 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는 새로운 실시간 운영체제(RTOS)를 출시했다. IoT 개발자들은 마이크로 런타임을 활용해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함으로써 개발 효율성 강화 및 코드 이식성, OTA 버그 수정 등 자바의 이점을 임베디드 개발에 적용해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최적의 임베디드 자바 런타임 엔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윈드리버 VxWorks 사용자들은 자바 개발자들의 우수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VxWorks 환경에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VxWorks Plus는 항공우주 및 국방, 산업 시장, 의료, 소비자 가전, 네트워크 등 각각의 특정 산업군의 요구 사항에 맞춰 최적화된 VxWorks에 고급 미들웨어 기능 및 프로토콜을 더한 버전으로 오늘날 기업들이 IoT를 위한 최적의 디바이스를 구현하는데 필요한 보안, 안전성, 네트워킹, 연결성, 디바이스 관리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래픽 기능 등을 제공한다.

윈드리버코리아의 박주동 지사장은 “앞으로의 운영 체제 및 임베디드 업계에는 새로운 변혁과 혁신이 계속될 전망이다. 윈드리버는 혁신의 기회를 향해 나아가는 고객들 바로 곁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 파트너로써 함께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공무원-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정보보호 교육이수 컨퍼런스 안내◇
공무원 정보보호 교육 이수 및 개인정보관리사자격(CPPG) 7시간 교육 이수 컨퍼런스 등록

-PASCON 2016 사전등록: www.dailysecu.com/conference/pascon/2016.html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