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19:35 (화)
트렌드마이크로 ‘XGenTM’ 발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XGenTM’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19 2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파이 머신 러닝 도입, 실행 전 및 실행 중인 파일들 분석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늘 XGenTM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 보안 기능은 다양한 위협 방어 기술이 융합된 XGen 플랫폼에 탑재되며 적시에 적절한 기술을 지능적으로 적용시켜 모든 위협들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차단한다.

트렌드마이크로 측은 양성 데이터와 알려진 위협들을 신속하게 탐지하는 검증된 방법을 사용하며 어플리케이션 제어, 익스플로잇 차단, 행동 분석 및 머신 러닝과 같은 고급 기술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들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하며 하이파이 머신 러닝을 도입해 실행 전 및 실행 중인 파일들을 분석하고 센서스 검사와 화이트리스팅과 같은 ‘잡음 제거’ 기능을 이용해 오탐률을 줄인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CEO 에바 첸은 “XGen이란 이름은 세대를 초월한 기술이라는 의미로 지어졌으며 수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개발됐고 고객들에게 진화하는 위협에 대응할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여러 해 동안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인 스마트 프로텍션 네트워크내에서 머신 러닝을 사용해왔다. 이제 우리는 통합된 보호 기술에 ‘하이파이’ 머신 러닝을 도입하여 랜섬웨어와 같은 지능형 위협들을 정확하게 처리함으로써 보호 기능의 기준을 한 차원 끌어올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XGen 엔드포인트 보안은 오늘부터 트렌드마이크로 스마트 프로텍션 제품에 탑재돼 제공되며 여기에는 일상 업무 사용자들을 보호하도록 개발된 다양한 통합 엔드포인트, 이메일 및 웹 게이트웨이 보안 기능들이 통합된다.

◇공무원-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정보보호 교육이수 컨퍼런스 안내◇
공무원 정보보호 교육 이수 및 개인정보관리사자격(CPPG) 7시간 교육 이수 컨퍼런스 등록

-PASCON 2016 사전등록: www.dailysecu.com/conference/pascon/2016.html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