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5 (목)
파이오링크, 올해 230억 매출 목표…신규사업 준비
상태바
파이오링크, 올해 230억 매출 목표…신규사업 준비
  • 길민권
  • 승인 2012.02.08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성능과 라인업 강화… 아시아 1위 ADC 기업 목표
파이오링크는 작년 대비 25% 성장한 230억원을 올해 매출 목표로 잡고, 제품 성능 강화 및 해외 매출 확대를 목표로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파이오링크는 복잡하고 난해하여 쉽게 진입하지 못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영역에서, 현재 국내 ADC시장 톱 벤더이자, Layer 2~7 스위치까지 모두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회사이다. 특히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설리반에서 선정하는 ‘2011년 성장전략 리더쉽 어워드 코리아’ ADC 부문을 수상하여 그 성능과 시장 영향력을 입증하였다.
 
올해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인 PAS-K의 성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향상된 성능과 기능으로 무장된 PAS-K는 연 내 일본, 중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웹 방화벽 WEBFRONT도 새로운 플랫폼으로 완전 교체된 후속 모델이 나올 예정이며, 액세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TiFRONT도 모델이 보강된다. 또한 사업 확대를 위해 신규 사업을 준비중이라고 언급했다. 
 
파이오링크는 아시아 1위 ADC 기업을 목표로 로컬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한 해외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일본은 대형NI 업체인 NESIC를 영입, 히타치 정보통신, 넷웨이브 등 총 4개 영업 파트너를 확보하고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도 상하이 외에 베이징을 본사로 둔 북방지역 40개 영업망을 추가하였다. 특히 작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올려 중국 시장에 거는 기대감이 높다.
 
파이오링크는 2011년 사업 성과로 전년 대비 약 30% 내외의 매출과 순이익이 증가되는 쾌거를 올렸고 매년 20~30%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