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0 (목)
삶을여는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10월 할인
상태바
삶을여는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10월 할인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6.10.13 18: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Korea Ginseng Bio)‘는 10월 말까지 차가버섯을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삶을여는사람들은 보완대체식품 전문회사인 ‘고려인삼바이오’의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브랜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고려인삼바이오는 암환우 맞춤 제품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병원, 약국 등에 원료 공급도 진행하고 있다.

올 초에는 자회사인 자연과의학을 통해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회사인 ‘베료즈카바이오’와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해 소비자들에게 큰 폭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료즈카바이오는 러시아 키트사의 핵심 기술진이 설립한 차가버섯 추출전문회사로 차가버섯 분야에서만 15년 이상의 경력의 기술진이다.

이번 이벤트는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된 포장상태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된다. 과도한 포장비와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보다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려인삼바이오는 건강이 불편한 환우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차가버섯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는 품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차가버섯 이벤트는 삶을여는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