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25 (금)
블루코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블루코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11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는 오늘 본사가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보안 웹 게이트웨이(이하 SWG)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9년 연속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보안 웹 게이트웨이 공급업체들의 제품 비전 완성도와 실행 역량을 평가했다. 이 평가에서 블루코트는 가장 높은 실행 역량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되며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됐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클라우드 기반 SWG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지만 전체 SWG 시장은 여전히 온프레미스 어플라이언스 판매가 압도적인 것으로 조사됐다. 2015년 클라우드 서비스 매출은 약 27%를 차지한 것으로 분석됐으며 클라우드 서비스는 지난 5년간 35% 가량의 연평균성장률을 기록한 반면, 같은 기간 온프레미스 어플라이언스는 6% 가량 성장했다”고 밝혔다.

마이클 페이 블루코트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클라우드 제너레이션의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블루코트의 비전을 완벽하게 달성해 왔기에 가트너 선정 리더 쿼드런트로 그동안의 노력이 입증됐다. CASB 기술과 보안 웹 게이트웨이 시장 모두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점하고 있는 블루코트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사용자와 기업 보안을 모두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