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00 (수)
한국IB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 발표
상태바
한국IB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10 2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도입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파워, z 시스템즈, 스토리지 및 소프트웨어

한국IBM(대표 제프리 알렌 로다)은 오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클라우드 겸용 시스템, 서비스,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용 시스템즈 제품군은 다음과 같다.
▲클라우드용 파워 시스템즈- 통합 오픈스택 기반 클라우드 관리 기능 및 탄력적인 소비 모델을 통해 고객이 자사의 IT 인프라를 AIX, IBM i 및 리눅스 워크로드를 위한 로컬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

▲클라우드용 z 시스템즈- IBM z 오퍼레이셔널 인사이트는 새로운 SaaS 기반의 제품으로 클라우드 운영에 대한 분석적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한층 더 끌어 올린다.

▲IBM 스펙트럼 카피 데이터 관리 및 프로텍트- IBM 스펙트럼 카피 데이터 관리는 최신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운영 및 개발 과정 상의 민첩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켜주는 새로운 솔루션이다.

한국IBM 시스템즈 총괄 원성식 전무는 “오늘날의 기업 환경은 매우 역동적이며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델을 통해 고객들은 온-프레미스(자사 설치) 투자 자산을 최적화하면서도 변화에 맞춰 자사의 시스템을 끊임없이 조정할 수 있다. IBM은 IBM 시스템즈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유연성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