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35 (화)
CA 테크놀로지스, 포레스터 웨이브 APM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포레스터 웨이브 APM 부문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7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서비스·컨테이너 모니터링 항목에서 최고 등급 받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 테크놀로지스가 2016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A는 오프 프레미스 인프라 모니터링, 마이크로서비스-컨테이너 모니터링, 비전:BT-기술 파트너 생태계 세부 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평가 대상 솔루션은 ▲CA APM ▲CA 모바일 앱 어낼리틱스 ▲CA 앱 신세틱 모니터 ▲CA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어낼리시스 ▲CA UIM이 포함됐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CA 테크놀로지스 APM 솔루션은 고객 경험 역량, 자바스크립트 삽입을 통한 실 사용자 트랜잭션 관리, SDK 및 심층 패킷 분석, 마이크로서비스-컨테이너 관리 역량, 다양한 소스를 흡수하는 분석 엔진 등이 돋보였다”고 설명했다.

리차드 게르디스(Richard Gerdis)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데브옵스(DevOps) 담당 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경쟁사와 차별화를 위해 디지털 기업은 데브옵스의 빠른 배포 혜택을 수용하고 있다. 데브옵스 혜택을 인지하는 일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보증을 담당하는 인프라 및 운영 부서 모두에게 어려운 과제”라며 “CA의 리더 선정은 기업이 자사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에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기본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시각화하고 관리하는데 CA 솔루션을 의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