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0 (금)
삼성SDS, ‘Cello Tech Fair 2016’서 진보된 물류- SCM 서비스 공개
상태바
삼성SDS, ‘Cello Tech Fair 2016’서 진보된 물류- SCM 서비스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6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대표 정유성)는 6일 삼성SDS West Campus에서 열린 ‘Cello Tech Fair 2016’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SaaS 형태로 제공되는 물류 및 SCM(공급망관리) 서비스들을 공개했다.

삼성SDS는 이번 ‘Cello Tech Fair 2016’행사에서 Smart Logistics와 Smart SCM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트랙을 나눠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하고 앞선 물류 서비스를 선보였다.

첼로 적재 최적화(Loading Optimization) 서비스는 창고에 상품을 적재할 때 고객 사업 특성에 맞게 가장 효율적으로 적재하도록 도와준다. 또, 첼로 가상창고 시스템을 사용하면 3D 가상 현실을 통한 실제 상황의 물류 창고를 연출하여 시공간의 제약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머신러닝 기반의 SaaS SCM서비스는 고객의 판매 물동정보를 활용해 미래 수요 정보와 고객이 관리하는 예측정보로 영업 리스크와 기회를 각각 분석해 준다.

삼성SDS SL사업부 신우용 상무는 “첼로 솔루션이 SaaS 형태로 제공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최신 IT 기술 기반의 물류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