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5 (목)
컴볼트,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통합 인증 획득
상태바
컴볼트,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통합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5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대표 매튜 존스턴)는 오늘, 컴볼트 소프트웨어가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컴볼트와 SAP는 낮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영속성을 보장하고 혁신을 가속화시킨다.

또한 컴볼트는 이번 인증을 통해 SAP S/4HANA 및 기타 사용 사례와 구축 유형을 포함하여 SAP HANA의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를 지원한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경영자는 “SAP HANA가 출시된 이후 컴볼트는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라면서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통합에 관해 SAP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면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표는 컴볼트가 진행하는 글로벌 고객 행사인 ‘컴볼트 고 2016’에서도 소개된다. ‘컴볼트 고 2016’은 컴볼트 고객, 파트너, 직원, 업계 전문가 등이 함께 하는 행사로 다양한 발표 세션과 지식 교류, 인적 네트워크 확장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