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30 (수)
LG유플러스, ‘H’ 체험단 운영
상태바
LG유플러스, ‘H’ 체험단 운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04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럴 광고 공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H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19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 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MISSION : H’ 영상을 감상 후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남기면 2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도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5일까지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10월 27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주니퍼 리서치의 샘 베이커(Sam Barker)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우리가 내놓은 보고서에는 젬알토의 첨단 sSIM 제품과 원격 프로비저닝 역량을 중점적으로 언급하고자 했다”면서 “많은 우려를 낳고 있는 IoT의 핵킹 공격 대응 취약성에 대응하는 젬알토의 종단간(end-to-end) IoT 보안 능력도 강조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