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05 (목)
HID 글로벌, 안전한 IoT 애플리케이션 신제품 발표
상태바
HID 글로벌, 안전한 IoT 애플리케이션 신제품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30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 트러스티드 태그와 CMMS 통합으로 건물 관리 시스템 자동화

HID 글로벌은 제조 및 안전 설비와 함께 활용해 냉난방 시스템 모니터링의 편의성 및 효과를 향상시켜줄 수 있는 안전한 IoT(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신제품을 발표했다.

설비관리 정보시스템(CMMS)용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 솔루션은 IoT 및 스마트빌딩 설비 관리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HID글로벌의 트러스티드 ID 솔루션 제품군에 새로이 추가됐다.

그리고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 솔루션은 CMMS 시스템과 통합돼 물리적 요소들을 클라우드 기반 유지관리 시스템 및 IoT 애플리케이션과 연결시켜준다. 이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의 간단한 탭으로 서비스 콜을 자동화하고 방재설비, 오피스 및 직원 식당 설비 등 모니터링 및 유지관리 편의성을 높여준다. 또한 이 솔루션으로 현장 서비스 팀이 서비스 내역과 수리 매뉴얼에 바로 접근하고 서비스 수락 및 콜 시간, 기간, 상태를 확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HID 글로벌의 전략 혁신 및 개발 사업부문 마크 로빈톤(Mark Robinton) 총괄이사는 “HID 글로벌은 사람, 자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모바일을 잘 활용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규 HID 트러스티드 태그 서비스는 오늘날 설비 관리자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신제품은 CMMS가 기업 전반에 걸친 고부가가치 설비 및 자산의 모바일 관리 보안 및 직관성의 수준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 설비 운용 최적화는 이제 필수적인 것으로 HID 글로벌은 스마트 빌딩 관리를 위한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채널(ServiceChannel)의 설립자, 스티븐 고트프리드(Steven Gottfried)는 “자사는 문서, 프로세스, 프로토콜의 복잡성 없이 방재 및 기타 장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자동화 부문에서 협업하는 파트너들과 전문가들의 설비 관리 방식을 혁신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HID 글로벌은 이러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있으며 HID의 신규 솔루션은 더 편리하고 관리가 쉬우며 응답성이 높고 생산적인 모바일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