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30 (화)
펜타시큐리티, AWS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특집 웨비나 진행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AWS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특집 웨비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8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필수적인 웹방화벽, 암호 플랫폼에 대해 강연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9월 29일 AWS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특집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WS는 온라인 세미나인 ‘AWS 월간 웨비나 시리즈’를 통해 AWS 클라우드의 기초적 개념부터 이를 활용하는 심화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전 세계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클라우드 도입과 활용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다양한 보안’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9월 웨비나에서는 펜타시큐리티가 AWS 기술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하게 됐다.

펜타시큐리티는 ‘AWS 환경에서의 웹방화벽(WAPPLES)과 암호플랫폼(D'Amo) 적용’이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웹방화벽과 암호플랫폼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와 AWS 클라우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펜타시큐리티의 보안 아키텍쳐를 소개할 예정이다. 29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마지막에 준비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자유로운 문의가 가능하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AWS 클라우드 환경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많아지는 만큼 클라우드 보안에서 필요한 요소 및 도입 방법에 대한 문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라며 “클라우드 보안을 선도적으로 이끌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웨비나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에 필수적인 핵심 요소를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