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40 (금)
보메트릭,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 출시
상태바
보메트릭,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7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플랫폼의 확장성과 클라우드 대응 역량 강화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Thales Orchestrator)를 발표했다.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는 일반 기업 및 클라우드 업체가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제품들을 통해 데이터 센터 혹은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보다 쉽게 암호화 솔루션을 확대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으로 조직들이 저장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보메트릭 플랫폼은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의 출시로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되고 빠르며 데브시크옵스 방식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관리하려는 기업들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는 암호화 솔루션을 이용하는 데에 있어 기업들이 맞닥뜨리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기술을 도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임으로써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가능케 하는 신기술을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데릭 투물락(Derek Tumulak)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보다 용이하게 다른 환경으로 확장하고 관리하려는 클라우드 업체와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다”며 “오케스트레이터는 기업들이 전면 암호화 전략을 보다 쉽게 수행하도록 도우며 데이터가 어디에 저장되던 상관없이 강력한 보안 역량을 제공한다. 개방된 API는 이 신제품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인데 데이터 보안 운영을 로컬 및 클라우드 환경에 있는 수 백, 수 천 개의 물리적 혹은 가상 서버 그리고 다양한 자동화 및 관리 툴에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탈레스 오케스트레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메트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