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5 (토)
푸르덴셜생명, IBM 스토리지 아시아퍼시픽 이노베이티브 어워드 수상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IBM 스토리지 아시아퍼시픽 이노베이티브 어워드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6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통합 프로젝트 통해 배치 성능 및 업무 효율성 개선

한국IBM(대표 제프리 알렌 로다)은 푸르덴셜생명이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IBM 글로벌 플래시시스템 런칭 행사에서 아시아퍼시픽 이노베이티브 어워드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IBM 플래시시스템 V9000과 IBM 스토와이즈 V7000을 통해 기간계 DB를 비롯한 모든 DB,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OS 등 모든 업무를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하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통합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발표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일, 매월 수행되는 배치 업무는 물론 전반적인 업무 효율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데이터 압축 및 복제 등 스토리지의 소프트웨어 기능을 활용, 인프라의 가용성을 높이고 차세대 시스템 전환도 대비할 수 있게 되었다.

푸르덴셜생명의 이광성 CIO는 “우리는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꼼꼼한 평가를 통해 IBM의 올플래시 시스템을 선택하였다. 우리는 시스템 자체 성능과 마이그레이션 과정, 스토리지 통합 기술 지원 역량을 모두 평가하는 성능 비교와 테스트를 진행하였다”라고 말하고 “이 프로젝트를 통해 재무 설계의 정확성과 속도를 향상시킴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