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5 (금)
비스텔,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비스텔,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23 2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은 비스텔(대표 최운규)이 오라클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부문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비스텔은 오라클 플랫폼상에서 엔지니어링 자동화 솔루션인 이데이터라이저(eDataLyzer)를 제공하고 있으며 솔루션에는 머신러닝 및 적응형 인텔리전스 기능이 있다.

최운규 비스텔 대표는 “최상의 성과를 기록한 오라클 파트너들에게 수여되는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상을 비스텔이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비스텔은 ‘세계를 선도하고, 세계에 기여하자’는 당사 슬로건과 함께 비스텔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세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함께 국내를 비롯해 나아가 글로벌 제조 산업을 발전 및 성장시키는데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라클 월드와이드 ISV, OEM 사업 부문장인 최철호 전무는 “비스텔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의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받아 오라클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상을 수상했다”며 “비스텔 솔루션은 오라클 기술과 완전하게 통합되며 이는 모든 단계의 작업 현장 관리를 간소화시킬 수 있다. 오라클과 비스텔의 통합 솔루션은 스마트 공장을 위한 업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현실적인 접근방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의 오라클 엑사스택 ISV 파트너상은 오라클 엑사스택에 최적화된 파트너에게 수여되며 오라클 엔지니어드 시스템상의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및 비즈니스 성과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 수상 기업을 선발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