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8 11:00 (화)
명륜진사갈비 충남서산점,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금 기탁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충남서산점,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금 기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9.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충남서산점 김성룡 대표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금 529,625원을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지난 9일 명륜진사갈비 충남서산점에서 진행한 기부릴레이 캠페인으로 조성됐다. 기부릴레이는 행사 당일 방문 고객에게 모든 메뉴를 50% 할인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명륜진사갈비의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지난 1월부터 전국의 620여 개 지점을 대상으로 자발적인 참여 신청을 받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가맹본사 ㈜명륜당은 기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가맹점들에게 보답하고자 고객에게 할인한 금액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행사로 인해 바빠질 매장 상황을 고려해 가맹본사 인력을 파견하고, 기다리는 고객들에게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성룡 대표는 “그동안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동문2동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뜻 소중한 기부를 해 주신 김성룡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성룡 대표는 지난 2020년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주협의회의 일원으로 코로나19 의료진 기부에 동참하는 등 꾸준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